티스토리 뷰

치아보험 삼성생명 출시 이모양


삼성생명, 든든하게 보장받는 ‘치아보험’ 출시


임플란트/금니/아말감 치료 등 주요 보장을 특약으로 확대

- 기본 보장에 특약을 더하는 방식으로 주요 보장금액 확대

- 임플란트는 최대 200만원, 금니는 최대 40만원까지 보장


‘진단형’ 가입시 보험업계 최초로 치아보험에 보험료 할인 적용

- 진단 통해 건강한 자연치아 개수 확인되면 ‘진단형’가입 가능

- 진단 없이 가입하는 경우 대비 최대 30~40% 보험료 할인 적용


삼성생명 남녀 치아보험 소개


□ 삼성생명이 「삼성생명 치아보험」을 12일부터 판매합니다.


치아보험은 일반적으로 충치 등 치아질환 관련 비용 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등 치아를 보존 또는 복원하기 위해 필요한 비용을 보장하는 상품을 말합니다. 보건복지부 2015년 자료에 따르면, 고령화 추세와 맞물려 임플란트 등 우리나라 국민의 치과 치료비가 1인당 연간 168만원에 이르고 있으며 이에 따라 치과 치료비를 보전해 주는 치아보험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 트로피 삼성생명 치아보험 소개


□ 「삼성생명 치아보험」은 치아 관련 ‘제대로 된’ 보장을 위해 특약 등을 통해 보장금액을 확대한 상품으로, ‘진단형’ 도입으로 치아가 건강한 고객은 할인된 보험료로 보장이 가능합니다. 

이 상품은 우선 임플란트/틀니 등 보철 치료와 금니 등 크라운을 기본 보장합니다. 주보험만으로는 보장금액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고객을 위해 주요 보장인 보철, 크라운, 아말감 치료, 발치 등에 대해 특약을 통해 보장금액을 추가할 수 있게 설계했습니다.

특약까지 가입하면 임플란트 등 보철의 경우 최대 200만원, 금니 등 크라운은 40만원까지 보장돼 부담스러운 치과 치료비를 실질적으로 보조 받을 수 있으며, 그 외 가입 후 치아 관리를 통해 영구치를 상실하지 않으면 보험기간 만료 시점에 ‘영구치 유지축하금’ 도 받을 수 있습니다.

치아보험 진단형 기분 좋은 보험료


□ 치아가 건강한 고객이라면, ‘진단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진단형’은 고객이 연령대에 맞는 건강한 자연치아 개수를 보유했다는 것이 파노라마 촬영심사와 의사소견서로 확인 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진단형’은 청약서 고지만을 통해 가입하는 일반 치아보험보다 보험료가 최대 30~40%까지 저렴합니다. 삼성생명은 보험업계 최초로 치아보험에 진단을 통한 보험료 할인을 적용하기 위해 별도 위험율을 반영했습니다.


보철 50만원/크라운25만원 보장에 가입한 50세 남성이, 특약을 통해 보철 50만원/크라운 5만원 보장을 추가하면 보험료는 62,200원이지만, 이때 '진단형'에 가입하면 보험료는 43,000원으로 30.9% 할인됩니다.

 

또한 ‘진단형’은  90일간의 면책기간 없이 가입 즉시 보장되며, 가입 기간에 따른 보험금 축소도 없습니다. 예를 들어 아말감 치료나 금니의 경우 가입 후 1년동안, 임플란트는 2년동안 가입금액의 50%만 보장하지만,‘진단형’은 보험금 축소없이 가입즉시 100%를 보장합니다.


치아보험 빠짐없이 튼튼하게 상세소개



□「삼성생명 치아보험」은 출생 후부터 6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10년만기 재가입형으로 최대 80세까지 보장합니다.


또한, 가입후 치아관리를 잘한다면 재가입시점에 진단형으로 전환이 가능해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신상품은 치아 관련‘제대로 된’보장을 위해 특약 등을 통해 보장금액을 확대한 상품” 이라며, “‘진단형’도입을 통해, 치아가 건강한 고객은 할인된 보험료로 보장이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 1 2 3 4 5 6 7 8 9 10 ··· 1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