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험이 일합니다. 삼성생명이 일합니다’ 론칭편 광고 스토리

 

오늘 여러분은 무엇을 위해 일하나요? 가족을 위해? 노후를 위해? 혹은 새로운 꿈을 위해? 오늘 Samsung Life&에서는 삼성생명의 새로운 광고 ‘보험이 일합니다. 삼성생명이 일합니다.’ 론칭편 광고 스토리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보험이 일하고, 삼성생명이 일하는 이유를 담고 있는 삼성생명 새로운 광고 영상 론칭편 스토리를 지금부터 만나볼게요!

 

 

오늘 당신은 무엇을 위해 일하나요?

삼성생명

 

우리는 매일, 저마다의 소중한 인생을 위해 일합니다. 집 밖에서 열심히 경제활동을 하기도 하고, 집 안에서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때때로 힘든 순간이 오더라도 우리는 사랑하는 가족과 소중한 내일은 우리가 더 열심히 일하는 이유가 되어줍니다.

 

하지만 가끔 힘에 부칠 때 우리는 고민하곤 합니다. '내가 언제까지 일할 수 있을까', '내가 아프면 우리 가족을 위해 누가 일을 할까?' 누구나 하고 있을 법한 이 고민에 힘주어 대답하는, 2017년 하반기 삼성생명의 새로운 광고캠페인 “보험이 일합니다, 삼성생명이 일합니다” 론칭편 스토리를 지금부터 자세히 만나볼게요!

 

 

보험은 당신을 위해 일합니다.

삼성생명 보험

 

긴 인생 동안 보이지 않는 곳에서 늘 우리를 지켜주는 누군가가 있다면 얼마나 든든할까요? 우리의 소중한 인생이 한 순간도 위험하지 않을 수 있다면 정말 행복하지 않을까요?

 

이런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보험은 오직 고객만을 위해 일합니다. 작지만 힘차게 뛰는 아기의 심장박동이 계속 되도록, 매주 가족들과 함께 걷는 산책길이 앞으로도 쭉 이어지도록, 은퇴 후에도 새로운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보험은, 그리고 삼성생명은 준비하고 예측하고 행동합니다.

 

 

고객을 위해, 인생금융전문가 삼성생명 FC가 일합니다.

FC

 

고객의 인생은 1초도 소홀히 할 수 없으므로, 보험은 1초도 쉴 수 없습니다. 그 중심에서 누구보다 앞장서서 일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가족처럼 고객의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는 동반자, 바로 인생금융전문가 삼성생명FC입니다.

 

고객이 마음 편히 각자의 꿈과 행복을 위해 걸어갈 수 있도록, 고객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삼성생명FC가 달려갑니다. 삼성생명FC의 한 걸음 한 걸음은 곧 고객의 소중한 인생을 위한 걸음이기도 합니다.

 

 

지난 60년간, 그리고 앞으로도 쭉 삼성생명이 일합니다.

삼성생명 광고

 

2017년은 삼성생명이 창립된 지 60년이 되는 해입니다. 지난 60년 동안 삼성생명이 걸어온 길은 곧 대한민국 보험의 역사이기도 합니다. 고객들의 생명과 자산을 보호하고, 가족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온 삼성생명은 그 동안의 발자취에 만족하지 않고, 더 나은 앞으로의 60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일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삼성생명의 비전과 의지를, 이번 광고캠페인 안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60년간 당신의 가족을 지켜왔듯이, 앞으로도 여러분의 아이를 지켜주기 위해 보험이 일합니다. 삼성생명이 일합니다.

 

 

보험이 일합니다. 삼성생명이 일합니다.

보험

 

길어진 수명, 팍팍해진 살림 등 미래에 대해 느끼는 불안은 점점 커져만 갑니다. 이런 사회 분위기 속에서, 한 번뿐인 소중한 인생을 위해 걱정 없는 미래를 준비하는 것은 우리 모두의 숙제일 것입니다. 이번 광고에는 그 숙제의 작은 해답 하나를 담았습니다.

 

 

"보험이 일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고객들의 좋은 인생이 쭉 이어지도록 밤낮없이 일하는 인생금융전문가 삼성생명FC, 그리고 60년 간 고객의 삶을 위해 일해왔듯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을 지켜갈 삼성생명의 다짐을 ‘보험이 일합니다, 삼성생명이 일합니다’ 광고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자산진단 보험재진단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