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37회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현장 스케치

 

올해로 37회를 맞이한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본선대회가 지난 5월 13일 삼성생명 휴먼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전국 초, 중, 고 수많은 예비 화가들의 열정으로 뜨거웠던 본선대회 현장! 지금부터 <삼성생명 블로그L>에서 함께 만나볼게요!

 

미술대회

 

삼성생명 미술작품 공모전 본선대회가 열렸던 지난 토요일, 삼성생명 휴먼센터로 향하는 길 곳곳에는 본선대회 진출을 축하하는 현수막이 많은 참가자들을 환영해주고 있었습니다.

 

삼성생명 미술대회

 

삼성생명 휴먼센터 안에서는 대회 시작 전부터 공모전에 참가하는 학생들과 가족들로 북적거렸는데요. 포토존, 풍선아트, 캐리커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즐기며 행복한 주말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미술 공모전

 

제37회 삼성생명 미술작품 공모전 본선대회는 내가 꿈꾸는 20년 뒤 나의 모습, 우리 가족의 꿈 두 가지 주제 중 한 가지 주제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그리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이번 본선대회는 페이스북 실시간 라이브 중계도 함께 진행되었는데요. 그림을 그리는 장소에 직접 참석하지 못하는 부모님들께 자녀가 그림을 그리고 있는 현장 모습을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자녀의 그림 그리는 모습을 궁금해하는 부모님들은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었답니다. 

 

삼성생명

 

또 본선대회가 열리는 동안 재무컨설팅 코너에서는 3대 자산 컨설팅이 진행되어 많은 부모님이 참여하셨습니다. 한편 꿈을 담은 우체통 코너를 통해 가족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분들도 계셨답니다.

 

용인 휴먼센터

 

뿐만 아니라 드로잉캡 만들기, 젤 캔들 만들기와 같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행사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아이들에게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부모님들에게는 자녀와 돈독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주는 시간이었답니다.

 

그림대회

 

초, 중, 고 별로 지정된 장소에서 그림을 그리는 참가자들의 그림에 대한 열정과 열기는 정말 뜨거웠는데요.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부터 고등부 학생들까지 모든 참가자들의 뛰어난 실력에 놀랄 수밖에 없었답니다. 영광의 수상자가 누가 될지 정말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제37회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수상자(1,000명)는 5월 31일(수)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제37회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본선대회 현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참가하신 모든 학생들과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좋은 추억 남기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여러분의 모든 꿈과 함께하는 삼성생명이 되겠습니다. ^^ ♡

 

 

 

 

 

자산진단 보험재진단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