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밸런스 컨설팅 신청하기
삼성생명 홈페이지 회원이 되어 주세요 삼성생명 네이버 포스트 삼성생명 페이스북

새해맞이 집 꾸미기, 2017 트렌드 컬러에 따른 인테리어 가이드!

 

2017년 새해를 맞이하여 집 안 분위기를 전환해주는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오늘은 깨끗하고 상쾌한 기분으로 신년을 시작하기 위하여 새해맞이 집 꾸미기 인테리어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컬러 컨설팅 회사 ‘팬톤’을 아시나요? 매년 유행하는 컬러를 선정해주는 팬톤에서 2017년 유행 예정인 컬러를 선정해주었는데요. 지금부터 <삼성생명 블로그L>과 함께 팬톤에서 선정한 트렌드 컬러에 따른 인테리어 가이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인테리어 초보자분들은 모두 주목해주세요^^

 

 

봄의 잎사귀를 연상시키는 신선한 컬러 ‘그리너리(Greenery)’

인테리어

 

올리브 색감이 돋보는 ‘그리너리’는 자연의 활력이 느껴지며, 신선하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컬러인데요. 17년도 S/S 대표 컬러로도 선정되어 벌써부터 다양한 브랜드에서 제품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리너리’ 컬러와 같은 그린 계열은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느낌이 많아서 집 안에 포인트 컬러로 많이 사용할 수 있는데요. 거실 벽지로 그리너리 컬러를 활용하면 집 안 전체의 안정감을 줄 수 있으며, 소파와 같은 소품에도 활용 가능하답니다. 또한 방 안에 서랍장, 의자, 쿠션, 화분 등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소품에도 활용해 보세요! 차분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특히 흰색 컬러나 원목 색상의 가구들과 식물을 함께 연출하면 싱그럽고 활력 넘치는 공간으로 꾸밀 수 있답니다!

 

  

 

포근하고 믿음직한 블루 컬러, ‘나이아가라(Niagara)’

인테리어 팁

 

‘나이아가라’ 컬러는 블루 계열의 컬러로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컬러인데요. 살짝 톤 다운된 블루 스카이 컬러로 파스텔톤의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특히 외국에서는 웨딩 컬러로 선정되면서 다양한 주얼리와 인테리어 컬러로 사용되고 있답니다.

 

앤티크 한 느낌이 있는 소파에 ‘나이아가라’ 컬러를 더해주면 더욱 멋스럽게 변신이 가능한데요. 이어 패브릭 소파에도 해당 컬러가 함께 만나면 차가운 느낌을 덜 받을 수 있게 만들죠. 또한, 흰색과 함께 매치하면 시원하면서도 기품 있는 실내 인테리어가 가능하답니다. 주방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다양한 식기구가 많은 주방은 자칫 잘못하면 복잡하고 정신없어 보이기 마련인데요. 이때 ‘나이아가라’ 컬러를 활용하면 깨끗하고, 정리정돈된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이 외에도 거실이나 방 안에 사용되는 러그, 의자에 ‘나이아가라’ 컬러를 사용하면 밋밋한 공간에서 분위기 있는 공간으로 완성할 수 있답니다.

  

 

활기 넘치는 발랄한 컬러, ‘프림로즈 옐로우(Primrose Yellow)’

2017 컬러

 

새해 봄이 다가오면 조금 더 활기 넘치는 공간으로 바꾸고 싶기 마련인데요. ‘프림로즈 옐로우’는 따뜻하면서도 활기 넘치는 컬러로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죠. 꽃에도 상당 부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실용성까지 좋은 컬러랍니다. 상큼한 봄의 기운을 만나고 싶다면, ‘프림로즈 옐로우’를 활용해 보세요!

 

옐로우 컬러는 인테리어에서 과감하게 쓰기는 쉽지 않은 컬러인데요. 또한 쉽게 질릴 수 있기 때문에 집 안 전체를 옐로우 컬러를 사용하기보다는 소품이나 가구에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골드, 브라운 계열과 함께 사용하면 데코 할 때 밝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죠. 특히 작년에 유행한 로즈 쿼츠 컬러처럼 인테리어를 사랑스럽게 표현해 준답니다.

 

 

활동성을 자극하는 컬러, ‘프레임(Flame)’

2017 트렌드 칼라

 

주황색 컬러를 기본으로 한 ‘프레임’ 컬러는 ‘프림로즈 옐로우’ 컬러와 마찬가지로 봄을 대표하는 컬러로, 눈을 확 사로잡는 매력 있는 컬러인데요. 피부 톤에 상관없이 잘 어울려서 액세서리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컬러랍니다.

 

가족들과 함께 사용하는 거실이나 화장실에서 인테리어 컬러로 활용하기 좋은 ‘프레임’은 밝고 쾌활하고 친밀감이 높은 색상입니다. 방 안 벽지 겉에 달, 별, 꽃과 같은 무늬에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기 좋고, 침대 위 액자나 화장실 안 타일, 수건으로도 활용 가능하답니다. 또한, ‘프레임’ 컬러의 높은 채도와 선명도가 조금 부담스럽다면, 채도를 낮춘 주황색으로 무게감을 주어 소파나 의자에 활용해 보세요!

 

 

지금까지 팬톤에서 선정한 2017년 트렌드 컬러를 활용한 인테리어를 만나보았는데요. 새해를 시작하는 마음으로 인테리어부터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새해맞이 집 꾸미기를 통해 더욱 힘찬 2017년을 시작할 수 있답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내 수령액 알아보기 리크루팅
 
 

 

 

신고

댓글

비밀글
삼성생명 홈페이지 회원이 되어 주세요 네이버 포스트 팔로우 삼성생명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