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생명의 새 얼굴 조정석의 ‘다행이다, 삼성생명(론칭편)’ 영상 공개!

 

사람들의 일상적인 대화에서도, 뉴스에서도, 경제 지표에서도 경기는 계속 어렵다고 합니다. 어딜 가나 불경기를 체감할 수 있고, 나아질 기미를 보이지 않는 오늘날의 현실. 조금이라도 더 아껴야 하는 요즘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낌없이 모든 것을 주고 싶은 존재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가족”입니다. 삼성생명은 이렇게 소중한 가족의 의미를 재해석하여, 가족을 소중한 ‘자산’으로 바라보았는데요. 새롭게 선보일 보장성 광고 캠페인에서는 요즘 같은 어려운 시대에 더욱 주목해야 할 우선 자산으로서의 가족을 재조명하며, 그 속에서 삼성생명의 역할을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삼성생명의 새로운 얼굴 ‘조정석’과 함께한 ‘다행이다, 삼성생명’ 영상! 지금 <삼성생명 블로그L>에서 만나볼게요!

 

 

“다행이다”로 풀어나가는 가족의 가치와 삼성생명의 역할

“다행이다”로 풀어나가는 가족의 가치와 삼성생명의 역할

 

2016년 상반기, 삼성생명이 있어 “다행”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보험은 나보다 가족을 더 먼저 생각하는 마음에서 출발합니다. 평온한 일상, 사랑을 주시는 부모님, 예쁘게 웃고 있는 아이들을 바라보며 문득 이런 생각이 떠오릅니다. ‘내가 아프면 어떡하지?’, ‘우리 가족은 누가 지켜주지?’ 이런 질문에 삼성생명이 답합니다. 삼성생명이 있어서, 다행이라고. 그것이 바로 “다행이다, 삼성생명”의 시작이었습니다.  

 

 

가족은 서로에게 보험이 되어주는 존재

가족은 서로에게 보험이 되어주는 존재

 

이 세상 그 누구보다 서로를 믿고 의지해 살아가는 가족. 아이에겐 엄마가, 엄마에겐 아빠가, 아빠에겐 아이가 보험이 되어줍니다. 그 소중한 가족이라는 보험을 지키기 위해 필요한 ‘진짜’ 보험이 되어주는 것이 삼성생명이 꿈꾸는 삼성생명의 역할입니다.

 

“다행이다, 삼성생명” 캠페인은 한 편의 잔잔한 스토리 속에 가족 사랑을 담고 있습니다. 이번 론칭편에서는 가족 구성원 서로가 서로에게 ‘보험’이 되어주는 따뜻한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굳이 말로 하지 않아도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가족이라는 존재. 론칭편을 통해, 가족의 소박한 일상 안에서 ‘보험’의 의미와 삼성생명의 역할을 발견하는 계기를 제공합니다. 

 

 

삼성생명의 새로운 얼굴, 조정석!

삼성생명의 새로운 얼굴, 조정석!

 

2016년 새롭게 선보이는 삼성생명 캠페인에 맞게 반가운 얼굴이 등장했습니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뮤지컬,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조정석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조정석은 따뜻한 목소리와 진솔한 표정, 마음을 움직이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가족사랑을 지켜주겠다는 삼성생명의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며 삼성생명의 믿음직한 새로운 얼굴이 되어 줄 조정석의 연기에 현장 스탭들은 한 편의 영화를 찍는 듯한 인상을 받았다는 후일담이 전해졌는데요. 삼성생명의 새로운 얼굴 조정석이 줄 신선함과 감동을 기대해주세요!

 

 

다행이다, 삼성생명!

 

 

언제나 ‘가족’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게 합니다. 가족만 생각하면 찡해지고 온갖 애틋한 감정이 밀려듭니다.  삼성생명의 새로운 캠페인은 당연하게 여겨왔던, 그래서 놓치고 살아왔던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생각해보게 합니다. 나를 지켜주는 가족이라는 존재의 소중함, 그리고 그 가족을 지켜주고 싶은 삼성생명의 따뜻한 바람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느끼기를 소망합니다. 지금 “다행이다, 삼성생명” 광고를 통해 그 따뜻함을 확인해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